ARITON Blog
ARITON Blog
대학 입시/원서 준비는 언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하시나요?
9학년 또는 10학년을 권장드리지만, 11학년도 늦지는 않습니다. 맞춤화 된 전략 타임라인을 원하신다면, 면담 신청을 추천드립니다!
미국/영국 입시 - 준비 과정이 너무 많은데,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될까요?
Ariton의 전문 분야는 무엇일까요?
혹시 12학년이면, 컨설팅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었나요?
Frequently Asked Questions (FAQ)
FAQ 섹션 외 질문이 있으시면, 아래 링크 통해 상담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